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나래, '나 혼자 산다'에서 새로운 몸매 과시

by dkfg12 2024. 5. 25.

 

 


2024년 5월 2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547회에서는 박나래 씨가 특히 날씬해진 몸매를 공개하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방송 말미에는 그동안 입던 옷들이 헐렁해진 것을 확인하며 새로운 사이즈로 옷장을 정리하는 장면이 방영되었습니다.

박나래 씨는 드레스룸을 정리하며 이전에 입던 사이즈로는 돌아갈 수 없다고 결심하며 여러 옷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그 과정에서 입어본 옷들이 모두 너무 커져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녀는 레이스와 프릴이 장식된 오버사이즈의 옷들을 담담하게 정리하며 새로운 몸매를 자랑했습니다.


정리 후 새 옷을 구매하기 위해 외출한 박나래 씨를 본 시민들은 그녀의 변화된 외모에 놀라움을 표했습니다. "너무 많이 살이 빠지셨다", "왜 이렇게 날씬해지셨냐"며 칭찬이 이어졌습니다. 박나래 씨는 도전적으로 S 사이즈 옷을 입어 보았고, 그 옷들이 모두 딱 맞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심지어 옷가게 점원은 XS 사이즈를 추천하기도 했으며, 박나래 씨는 "디자인만 보고 고를 수 있고, 입을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고 말하며 기쁜 심경을 표현했습니다.


또한 박나래 씨는 이전에 전현무, 이장우 씨와 함께 보디프로필 촬영에 도전하며 체중을 53.7㎏에서 47.7㎏으로 6㎏ 줄이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는 과거 인터넷에 화제가 되었던 '박나래 리즈짤' 시절의 몸무게와 같다고 밝혔습니다. 이후에도 꾸준한 운동과 관리를 통해 49.1㎏의 인바디 결과를 공개하며 지속적인 건강 관리를 하고 있음을 알렸습니다. 이러한 박나래 씨의 변화와 노력은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